Free Energy

Free Energy 실험 정교한 피라미드 만들기

이번에는 실험에 쓰일 피라미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피라미드가 정교해야 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집트에 있는 The Great Pyramid 또는 기자 (Giza) 피라미드에는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관련한 자료는 생략하겠습니다. 글 말미에 다큐멘터리 하나를 추가할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중에 따로 정리해서 올려볼께요.

한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은 그 엄청난 피라미드에 방이 세 개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매우 작은 방이요. 도대체 왜 그렇게 크게 만들어야만 했던 걸까요?

저도 사실 피라미드가 신기한 것만 알고 있지 자세한 부분은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같이 실험하는 친구가 피라미드 전문가인데, 예전에 피라미드를 만들어서 식물에 씌워줬더니 식물이 엄청나게 자랐다고 합니다.

외계인을 믿는 사람들은 피라미드가 일종의 전력 생산 기계나 장치로 보고 견해가 있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피라미드가 전력을 모으려고 한다면, 전기가 통하는 재질로 만들어야 하고, Giza 피라미드와 비율을 정확히 맞춰야 한다고 합니다.

뭘로 만들면 좋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냥 철사로 하면 철사가 너무 얇아서 구조가 안잡히더군요. 그래서 주변에 있는 이녀석을 썼습니다.

20180219_105715.jpg

바로 흔히 구할 수 있는 옷걸이입니다. 매두 단단한 철로 되어 있습니다. 너무 굵다보니 자르는 것부터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힘내서 길이에 맞춰 열심히 잘랐습니다. 피라미드 밑변까지 만들어야 해서 총 8개가 필요합니다.

20180219_105701.jpg

껍질도 일일이 다 벗겨 냈습니다. 최대한 전기가 잘 통하도록 말이죠.

그리고 남땜으로 연결 시켰습니다.
20180219_165625.jpg

철에는 납이 거의 안붙어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고생고생하여 연결 시켰습니다. 모든 부분이 연결되도록 하여 전기가 잘 통하도록 했습니다. (사실 피라미드는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피라미드 실험을 직접 경험했다니 일단 믿고 같이 실험 해보기로 했습니다.)

짜잔~

20180220_101053.jpg

비록 정교하진 않지만, 얇은 철사로 만드는 피라미드보다는 훨씬 정교하고 튼튼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중요한 것은 피라미드를 남북방향에 맞게 놓아야 합니다. 실제로 피라미드도 지구 자기장의 남북쪽으로 놓여 있습니다.

자 다음은 피라미드를 씌우고 우리 귀염둥이 식물들이 자라는 걸 관찰하는 것이네요.

함께 실험하는 친구가 추천해준 피라미드 관련 다큐입니다. 피라미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의 실습: 정교한 피라미드를 만들어 보세요. 만든 피라미드를 필요한 곳에 사용해 보세요. 또 실험해 보세요.

댓글

댓글 본문
작성자
비밀번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