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이야기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외계인 이야기를 다룹니다.

외계인 이야기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외계인 이야기를 다룹니다.

경제 붕괴 경고 by 2022년

이타인클럽입니다. 왠 외계인 Aliens 하실 수 있습니다. 제게 이 정보를 준 사람도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에게만 전달하라고 했습니다. 중요할 수 있는 정보이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제가 받은 정보와 제 느낌을 글로 전달해 보려고 합니다.

외계인 관련 글은 앞으로도 시리즈로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가장 최신 소식으로 써보겠습니다.

혹시 우모(Ummo)라고 들어보셨나요? 1950년부터 스페인 사람들에게 비밀스런 편지를 전해줬다고 알려진 외계행성이며, 이들을 우모족(Ummite) 라고 합니다. 한국 사이트는 Ummo의 발음을 움모로 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하신다면 움모로 검색해야 자료가 좀 나올 것입니다.

최근에는 편지는 오지 않는 것 같으나 아래와 같은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정보를 전달한다고 합니다.

계정을 보면, 보호되는 계정이라며, 팔로윙도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들은 바로는 소수만 해당 계정으로부터 정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16년 트윗 내용 중에 향후 발생할 경제 위기, 위기를 넘어 붕괴를 예견한 내용이 있습니다.

사실 우모족의 얘기가 아니더라도, 저 개인적으로 경제 시스템 붕괴가 멀지 않다고 보고 있었습니다. 지금 상황이 너무 비정상이니까요. 비정상은 균형상태를 벗어난 것이기 때문에, 트랜서핑 원리에 의하면 어긋난 만큼 더욱 큰 힘이 발생하여 균형을 맞추려 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경제 시스템의 대붕괴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은 분들의 경제 위기가 올 것이라고는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정말 냉철하게 지금의 돌아가는 상황을 본다면 말이죠.

우모족이 최근에 얘기한 것은 좀 무섭습니다.

2019년에서 2022년 사이에 92%의 확률로 경제 시스템이 급격히 붕괴될 것이다.
정확히는 2019년 7월 전에 발생할 확률이 8%, 2021년 4월전에 발생할 확률이 50%, 2022년 12월 전에 발생할 확률이 92%라고 합니다.

단순 경제 위기가 아니라, 은행 시스템의 붕괴, 더 나아가 civil war 내전이 벌어질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사람들의 식량 약탈과 서로 간의 전쟁이 벌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 결과 먹을 것, 마실 물을 구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를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말들이 bullshit으로 들리시나요? 그럼 그냥 조용히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들은 특히 어떤 국가에서 수 많은 사람이 죽어나가는지도 표로 표시했습니다.

바로 한국이 두번째입니다. 내전 발발 첫 해, 보통의 사망률보다 5배 넘게 사람들이 죽을 것이라고 표에 나타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받아들이는 것은 순전히 개인 몫입니다. 느낌이 오시는 분들은 준비를 하시면 되고, 아니면 안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할꺼냐구요? 준비를 할 것입니다. 무엇을 준비하면 될까요?

 

비싸기 비싼 암호화폐를 준비하면 될까요? 인터넷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비싸고 아름답고 무거운 금을 준비하면 될까요? 저는 제 식량과 금을 바꾸진 않을 것입니다.

그럼 지폐(Fiat money)? 그건 종이에 불과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우모족이 어떻게 대비하라고 하는지 그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모족에 의하면 현재 알려진 외계인 종족 수가 70여 종족에 이르고, 지구인과 접촉한 종족 수도 꽤 된다고 합니다. John F. Kennedy의 죽음도 외계인과 관련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이것도 다음에.


오늘의 실습: 외계인은 있을까요? 없을까요? 외계인은 우리가 진화했을 때의 모습일까요?

댓글

댓글 본문
작성자
비밀번호
graphittie 자세히 보기